튤립 브로치

튤립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꽃입니다. 

화려함으로 이목을 끌지는 않지만 

수수하면서도 단아하다고나 할까요...

암튼 제가 기억하는 어린시절부터 좋아라 하는 꽃입니다. 

 

플리마켓에 참여할때는 아무래도 시선을 끌수 있는 

장미 위주로 팔찌와 목걸이를 제작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튤립으로 브로치를 제작했어요. 

 

 

핑크, 노랑, 블루 그리고 퍼플의 튤립

 

튤립 꽃잎은 그라데이션을 통해서 입체감과 풍성함을 표현하고 싶었고

잎 또한 다양한 그린 계열의 비즈로 잎의 농도를 표현했어요.

 

 

보라색 튤립

 

핑크 튤립

 

블루 튤립

 

노란 튤립

 

튤립 꽃밭에 나비들이 놀러왔네요. 

 

 

브로치 뒤부분

 

튤립 브로치는 델리카 비즈를 이용해서 스티치 기법으로 작업을 완성한

핸드메이드 브로치입니다. 

브로치 핀은 본드를 붙여서 고정시키는 것이 아니라 비즈를 이용해서 

고정했어요. 

본드로 붙이면 간단하게 마무리할수 있지만 본든 특성상

비즈가 딱딱해지는 느낌을 좋아하지 않고 비딩으로 고정을 하면 

더 튼튼하게 고정이 되지요. 

 

 

튤립을 한송이씩 피운다는 느낌으로 만든 브로치입니다. 

요즘 더워지는 날씨에 자주 손이 가는 리넨에도 한송이씩 사뿐히 

올려놓아도 썩 잘 어울릴듯하네요. 

 

 

 

주문 및 문의는 댓글이나 카톡(jinsook7001)으로 주세요.

 

 

 

 


'비즈 > 브로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네이션 브로치  (2) 2020.04.10
작은 브로치들  (0) 2018.03.17
나비 브로치  (0) 2018.03.17
더보기

댓글,

지오네

지오맘이 만드는 비즈 이야기